맘메이

반응형

INILINECROSSEXSERVICE 삭제 추천과 방법!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inilinecrossexservice 프로그램에 대한 건데요.

이프로그램은 삭제하는 것이 좋은데 왜 삭제해야하는지와 삭제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 보겠습니다.

inilinecrossexservice 프로그램 이름만 봐서는 길기도하고 뭔가 생소한 이름이어서 어떤 기능을하고 왜 설치되었는지 잘 모르실 겁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마도 여러분이 금융기관 사이트 접속해서 여러가지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끼어서 설치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문제는 이런 프로그램이 필요할 때만 작동하는 것이 아니고 여러분의 시작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여러분이 PC를 사용하는 시간 내내 메모리를 잡아먹고 PC를 느려지게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INILINECROSSEXSERVICE 삭제해야 하는 이유는?

INILINECROSSEXSERVICE를 삭제해야하는 이유는 여러분의 PC에서 불필요한 상황에서도 언제나 실행되어 있어서 메모리를 잡아먹기 때문인데요.

아래는 제 PC의 작업관리에서 검색했을 때 CrossEX 프로그램 하나가 실행되어 0.4MB 메모리를 잡아먹고 있네요.

저는 해당 되는 프로그램이 하나 밖에 없지만 다른 분들 사례를 찾아보니 세개까지도 프로그램이 돌아가면서 상당히 메모리를 잡아 먹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실 엄청나게 큰 메모리를 잡아먹는건 아니지만 여러분의 PC가 아주 고사양의 게이밍 PC가 아니고 가성비 노트북 정도라면 INILINECROSSEXSERVICE가 잡아먹는 메모리의 영향은 상당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니 가능하면 여러분의 PC환경을 개선하기 위해서 필요한 경우 다시 설치하고 사용후에는 삭제해 주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INILINECROSSEXSERVICE 쉽게 삭제 하기!

삭제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여러분이 그냥 PC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지우듯이 해당 햅을 검색해서 찾아 지우시면 되는데요.

윈도우 10을 요즘 대부분이 사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윈도우10 기준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작업표시줄 왼쪽편의 돋보기를 먼저 클릭해 주시고 '앱 및 기능'을 입력해 주시면 즉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 및 기능 창'을 실행하셨다면 INILINECROSSEXSERVICE 프로그램을 직접 검색해서 찾는 것 보다 'iniline'을 검색하시면 관련된 프로그램이 대부분이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나오는 iniLINE 관련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모두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어떤 분은 하나 어떤분은 2개 어떤분은 세개까지도 관련프로그램이 발견될 수 있는데요 무조건 모두 삭제를 추천 드립니다. 

2020/11/30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띠별 운세와 12가지 띠순서 정보

2020/11/30 - [분류 전체보기] - 집금거래 목적 이란? 뜻과 주의점 알아보기 A to Z

2020/11/28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대박띠 와 삼재띠 알아보기

2020/11/26 - [Health] - 한쪽귀 먹먹 원인 A to Z 그냥 넘기시면 큰일 납니다

2020/09/13 - [Health] - 편두통 완화에 좋은 음식 10가지

이런 작은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삭제함으로서 여러분의 PC 용량 확보와 메모리 용량을 낭비하는 일이 없이 쾌적한 PC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를 알아보자면 iniLINE 즉 이니라인은 보안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업의 이름이랍니다.

네이버 구글등에서 이니라인을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나오고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기업의 정보가 나옵니다.

아래 에 보시면 Cross EX, CrossWarpEX, CrossWeb EX, Swift SSO에 대한 설명도 나오네요.

이상으로 INILINECROSSEXSERVICE 프로그램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