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XLSX는 스프레드시트 파일에 사용되는 주요 형식입니다. 2007년 윈도 업데이트의 일부로 출시되었다. 이 새로운 형식은 이전 버전과 다른 플랫폼에서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2003년 호환성 팩을 사용하면 윈도우즈에서 이러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이다. 이러한 파일에 액세스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XLSX Convert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최신 스마트 컨버터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각 프로그램은 사진을 누르면 해당 링크로 연결되도록 해놓았습니다.

1. Zamzar XLSX 변환기

이 놀라운 온라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XLSX 파일을 최대 50MB까지 변환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계정을 만들어 대용량 파일을 언제든지 변환할 수 있습니다. 변환을 위해 파일을 드래그하거나 '지금 찾아보기' 버튼을 사용하여 업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변환된 파일은 전자우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XLSX 변환기

XLS, XLSX, PDF, XPS, CSV, XML, TXT 등을 변환하는 또 다른 환상적인 온라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많은 업로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Drive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웹 사이트의 파일을 직접 변환할 수 있습니다. 변환할 웹 페이지의 URL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3. XLS / XLSX / ODS 변환기

이 소프트웨어는 바쁜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변환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변환이 완료되는 즉시 전자 메일 알림을 보낼 것입니다. 원본 파일은 컴퓨터 또는 인터넷 링크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많은 변환 옵션을 여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XLSX PDF 변환기

변환 프로세스를 위해 XLSX, XLTX, CSV 및 TXT와 같은 모든 문서 형식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은 사실 온라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파일을 빠른 시간 내에 변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XLSM XLSX 변환기

스프레드시트 문서를 위한 무료 온라인 컨버터입니다. 이 웹 사이트를 통해 변환된 파일을 전자 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급한 마음에 변환 후 바로 파일을 보내시려면 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XLSX 파일을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6. XLSX 변환기

이 소프트웨어는 XLS, XLSX, PDF, XPS, CSV, XML, TXT 및 기타 여러 가지 형식을 다양한 문서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파일을 선택하고 '전환'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 변환 형식은 Microsoft Excel 97/2000의 XLS입니다. 이 서비스는 무료로 완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가장 인기있는 XLSX 프로그램

FreeFileConvert 소프트웨어는 XLS, XLSX, PDF, XPS, CSV, XML, TXT 및 기타 여러 형식을 원하는 형식으로 쉽게 변환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온라인 변환기는 최대 50MB까지만 무료 변환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놀라운 무료 파일 변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300MB의 데이터를 충전 없이 변환할 수 있습니다.

 

 

XLSX 변환기란??

XLSX는 윈도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스프레드시트 포맷이다. 2003년에 출시된 XLS는 XLSX 포맷의 전신이다. XLSX는 2007년 버전의 MS-Office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출시되었다. 그러나 구 버전의 마이크로소프트 엑셀과는 호환되지 않는다. XML에서 Excel 변환기까지 볼 수 있습니다.

XLSX 변환기는 파일을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장치에서 XLSX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들 변환기는 대부분 온라인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컴퓨터에 아무것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엑셀 파일을 다른 여러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XLSX 컨버터는 바쁜 고객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변환 후 처리된 파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고객이나 회사 관계자에게 파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의 도움으로 최대 300MB의 빅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