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혼다 Civic VTi-L 세단 리뷰

혼다 Civic VTi-L은 안전 사양이 업그레이드 된 최상의 중형 세단 입니다.

주요 사항

1. 가격 27,990 달러 (약 3,330만원)

2. 엔진: 1.5 리터, VTEC, 4기통 터보

3. CO2 배출량: 142 g/km

 

혼다 Civic VTi-L 기본 소개

Honda의 인기 있는 Civil 세단 제품군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Honda Sensing 안전성과 운전자 보조 기술(VTi-L 및 RS 등급 중/상위)이 소개되었습니다.

혼다 센싱에는 전방 충돌 경고, 충돌 완화 브레이크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차선 유지 보조, 도로 이탈 완화 시스템 및 저속 추종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됩니다.

외부 스타일링과 내부 디자인도 새로워졌습니다. 프론트 범퍼는 새로운 하부 그릴로 재설계되었으며, 모든 모델에 일치하는 글로스 블랙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이제 VTi를 제외한 모든 모델에 피아노 블랙 어퍼 그릴이 장착됩니다.

VTi-L은 자동 접힘 기능이 있는 전기적 회수가 가능한 도어 미러를 갖추고 있으며, 페인트 팔레트에 새로운 Platinum White 진주조명의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1. 기하학적 엠보싱 마감이 특징인 새로운 대시보드 트림 인서트가 장착 되었습니다.
2. VTi-S 등급 이상의 새 시트 트림은 모두 시트 베이스와 등받이 모두에 체크무늬 액센트 센터 패널이 있습니다.
3. 오디오 켜기/끄기 기능이 통합된 새로운 볼륨 컨트롤 노브입니다.
4. 코어 디스플레이 화면 기능을 위한 새 하드 키입니다.
5. 원격 볼륨 컨트롤을 위한 새롭고 매끄러운 스티어링 휠 장착 로커 스위치입니다.
6. 듀얼 존 실내 온도 조절 에어컨 시스템의 팬 속도를 원터치 조정하기 위한 새로운 푸시 버튼입니다.
7. Apple CarPlay/Android Auto는 이제 완전한 Civic 세단 라인업에 표준 장착됩니다.

변하지 않은 것은 시빅의 순응적인 운전 매너이다. 지나치게 스포티한 척은 하지 않지만(큰형인 시빅타입 R형이 알아서 처리해) VTi-L은 잘 어울리며 매일 즐겁게 살 수 있는 차입니다.

127kW/220Nm 1.5L 직분사 터보 가솔린 4기통 엔진으로 프론트 휠을 CVT 오토를 통해 구동하여 부드럽고 활발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0-100km/h가 7.5초 만에 올라옵니다. ADR 복합 사이클 연비는 6.0리터/100km이지만, 테스트 결과 평균 10.0km입니다.

소형차 부문에서 최고의 승차감과 핸들링 속도를 자랑합니다. 안쪽, 뒤쪽, 앞쪽은 편안하고 공간이 넓습니다. 517리터(현지에서 제작된 마지막 VF 시리즈 Holden Commodore보다 약 22리터 더 많은)의 부팅 공간은 크기가 큽니다.

전반적으로 볼 때, 마음에 들 것도 많고 싫어할 것도 거의 없습니다. 구매자들은 분명히 이 점을 놓치지 않습니다. 호주에서는 1973년 초 1세대 차량이 현지에서 판매되기 시작한 이후 36만 대 이상의 사이빅이 판매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시빅은 혼다에서 가장 오래 운영되는 자동차 명판이자 베스트셀러 모델로 1972년 이후 2천5백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