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2020 닛산 센트라 리뷰

Car
2020. 9. 5. 06:00
반응형

2020 닛산 센트라 리뷰

자동차를 검토 할 때 빠지기 쉬운 함정 중 하나는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재 설계된 자동차를 돋보이게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무언가가 다시 개선되고 경쟁력이 있지만 그 이상은 아닙니다. 나가는 Sentra 세대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재 설계된 2020 Nissan Sentra에 들어설 때이 잠재적 인 함정을 알고있었습니다.죽은 자에 대해 너무 아프게 말하지는 않았지만 Sentra에 대한 사례는 많지 않았습니다. 보다 낮은 주행 경험, 어색한 스타일링 및 낮은 트림 레벨의 안전 기능 부족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새로운 Sentra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을뿐만 아니라 바늘을 다른 방향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2020 버전은 개선 된 것이 아니라 좋습니다 .

그것이 어떻게 운전 하는가
Sentra는 후드 아래에 새로운 엔진이 장착 된 새로운 플랫폼을 탈 것입니다. 플랫폼과 함께 잘 작동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Sentra가 움직일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승차감이었습니다. 진지하게, 그것은 도로를 따라 미끄러 져 가고, 캘리포니아의 잘 포장 된 도로는 말리부에서 찾을 수있는 모든 충돌을 때리지도 못했습니다. 편안하게 타는 것이 아니라 곡선이 날카 로워집니다. 기존의 반독립 비틀림 빔을 대체하는 멀티 링크 독립 리어 서스펜션은 더 나은 변화입니다.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 (Pacific Coast Highway) 근처의 협곡 도로는 모든 차량에 까다로운 환경을 제공하지만 Sentra는 잘 견뎌냈습니다. 차체 롤이 제어되고 밀렸을 때에도 코가 빠르게 회전하고 나머지 차량은 동기화됩니다. 이를 지원하는 것은 좋은 조향 피드백입니다. 휠의 무게는 적당하며 앞바퀴가하는 일을 전달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런 점에서 부주의하고 불쾌한 자동차의 충격적인 변화입니다.

파워 트레인은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하지만, 새로운 엔진, 149 마력, 2.0 리터 4 기통의 결함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힘은 아니지만 Sentra가 큰 차량도 아니며 지나치기에 충분한 혼잡함이 있습니다. 문제는 점점 방법의 표준 연속 가변 자동 변속 장치, 전원에.

이 엔진은 직접 분사식 터보 차저 엔진에서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 흡기 엔진이기 때문에 약 3,500 rpm에 도달 할 때까지 실제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전송은 당신을 데려가는 데 달콤한 시간이 걸릴뿐만 아니라 더 높은 회전에 머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Sentra에는 또한 스로틀 매핑 및 전송 동작을 변경하여 도움을 줄 수있는 더 적극적인 드라이브 모드가 없습니다 (에코 모드는 있지만 누구에게도 도움이되지는 않습니다). 나는 도로에 약간의 좌절감을 느낀 여러 사례가 있었는데, 차의 나머지 부분이 실제로 코너를 통해 동력을 공급할 준비가되었고 파워 트레인이 바로 얼굴에 떨어졌음을 알았습니다.

Nissan은 Sentra에보다 강력한 터보 차저 엔진이 제공 될 것인지 또는 성능 지향 NISMO 버전이 출시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차의 균형과 조향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Sentra에서이 두 가지를 실제로보고 싶습니다.

인테리어 개선
나는 각각의 프리미엄 패키지가 장착 된 가장 높은 Sentra 트림 레벨 인 SV와 SR을 테스트했습니다. 그것은 SV의 황갈색 퀼트 가죽 시트와 SR의 주황색 악센트가있는 인조 가죽을 의미했습니다. 프리미엄 패키지를 장착했을 때 최고 트림 레벨 사이에 품질 차이가 거의 없다고 느끼지 않았으며 처음 검사 할 때 클래스 경쟁력이있을 정도로 멋지게 보였습니다. 이 패키지가 없으면 주목할만한 누락 사항이 있습니다. Sentra 모델에는 가열식 앞 좌석이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전동 운전석도 없습니다 (파워 프론트 조수석을 이용할 수없는 기간).

7 인치 터치 스크린이 표준이지만 SV와 SR 모두 Android Auto 와 Apple CarPlay 연결 기능 을 추가 한 8 인치 터치 스크린을 제공합니다 . Nissan multimedia 시스템은 매우 단순하지만 직관적이지 않기 때문에 중요한 추가 사항입니다. 자동차를 운전할 때마다 휴대 전화를 연결하는 자동차입니다. SV 및 SR에서만 다시 한 번 미래 보장을 위해 USB-C 포트가 있습니다.

새로운 Sentra는 나가는 차량보다 2.2 인치 더 넓지 만, 2.0 인치 더 작아서 뒷좌석 헤드 룸으로 조금 줄어 듭니다. 운전석 뒤에 5 피트 -11 프레임을 장착 할 수있는 레그룸이 많았지 만 수용 가능한 헤드 룸이라고 할 수있는 가장자리에있었습니다. 키가 크거나 똑바로 앉으면 머리가 천장에 닿을 것입니다.

안전 기능이 표준으로 제공
Sentra는 또한 안전 기술을 아래로 확장하여 가치를 추가합니다. 모든 Sentras에는 Nissan이 Safety Shield 360 이라고 부르는 것과 함께 제공되며 정방향 및 역방향 자동 제동, 사각 지대 경고, 차선 이탈 경고 및 자동 하이빔이 포함됩니다. 경쟁 업체가 해당 기능 표준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역 자동 제동이 주목할 만합니다.

SV 및 SR 트림은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을 추가하여 정지까지 작동합니다. 그러나 차가 완전히 정차하면 브레이크가 풀리므로 저속이나 교통 친화적 인 시스템이 아닙니다. 또한 Sentra에는 모든 종류의 차선 유지 보조 기능이 없으며 경고 만 제공되므로 모든 조향 장치를 직접 처리해야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다 Civic (시빅) VTi-L 세단 리뷰  (0) 2020.09.05
메르세데스 벤츠 GLB 250 4x4 리뷰  (0) 2020.09.05
볼보 xc60 리뷰  (0) 2020.09.05
Mercedes-Benz GLB250 4MATIC  (0) 2020.09.04
포르쉐 911 향후 더 커진 엔진 장착될 전망  (0) 2020.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