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천수애진 가격 실제후기

 

추워진 날씨에 피부의 건조함이 점점더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옛날만큼 공기도 않맑고 직장을 다니면 바쁜 엄무와 육아로 피곤해 피부에 자연스래 소홀해지면서 문득 거울 속 얼굴을 보았을 때 세월을 정통으로 맞았다는 것을 느끼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런 거친 피부와 그리고 기미 잡티 등으로 고민이 많으 신 분들이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실것 같네요.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마사지나 시술 그리고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중에서 저는 기능성 화장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겨고 해요.

 

2022년 개인 운세 (띠별운세 사주)

2022년 개인 운세 무료 보기 곧 2022년이 다가 옵니다. 2022년은 임인년으로 범띠(호랑이띠)의 해입니다. 개인운세 어떤지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임인년(壬寅年)은 육십간지의 39번째 해이다. '임'은

www.tasla.co.kr

 

물광피부로 유명한 배우 윤세아가 사용해서 유명한 천수애진 콜라겐 제품인데요. 일단 콜라겐이라는 말이 들어가는 제품이니 피부를 위해서 만든 기능성화장품이라는 것이 확 와닿습니다.

국내 최초 식약처 기능성을 받은 이중 복합 기능성 저분자 콜라겐 펩타티드로 미세입자의 콜라겐이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침투해서 피부 사이사이에 콜라겐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그럼 천수애진의 가격과 제품정보는 아래에서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 제품 가격은 인터넷에 검색해도 자세히 알려주시는 분들이 없어요 그래서 찾기 힘이 듭니다. 이렇게 가격이 공개가 안되는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천수애진 가격은 판매정책 때문에 대외비로 관리가 된다고 합니다. 무슨이유에서 대외비인지... 아마도 고객에 따라 시기에 따라서 가격과 사은품등이 달라지기 때문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정확한 현재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천수애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담센터를 이용하셔서 문의 하셔야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대략적으로도 알 수 있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바로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중고나라에서 거래중인 춘수애진의 가격을 찾아보시면 아~ 대략 이정도 가격에서 거래가 되는구나 파악하실 수 있답니다. 대략적으로 1개월분 천수애진+마스크팩6장+크림밤 셋트 가격이 25만원 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분들께 필요합니다

나이들어도 우아하게 살고 싶으신분
피부 건강을 되찾고 싶으신분
피부에 자신감이 없어지신분
기미 잡티 관리가 잘 안되는분
속까지 촉촉한 피부를 원하시는분

천수애진 효과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을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주름, 보습,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여러 후기들이 많은데 특히 기미나 잡티가 많으신 분들이 사용 후 확연히 줄어 들었고 피부가 탄력이 생기고 촉촉해졌다네요.

천수애진 상품 설명에도 나와있는데 피부 테스트결과에서 눈가주름, 피부탄력, 피부보습, 총체적 피부탄력, 주름깊이, 피부거칠기, 평균거칠기 등의 피부 평가 요소 부분에서 개선이 되는 결과가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천수애진에는 세가지 주요성분이 있는데 백강잠 백출 백작약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재료 자체가 비싸기 때문에 제품의 가격 또한 비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 효과도 있으니 이가격에 팔겠죠.

천수애진 실제 후기

한달 정도 먹어보니 맛도 무슨 과일맛 같은거라서 먹기에도 부담없고 좋은 기초화장품을 피부 겉에다 바르는 것보다 바로 먹는거다보니 눈에 띄는 효과가 바로 보이는 듯한 그런 느낌 입니다.

가장 눈에 띄게 효과를 본 부분은 보습인것 같아요. 원래 피부가 지성이라 속은 건조하고 트러블도 자주 생겼었는데 이러 부분이 바로 좋아지는게 보입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이 진짜로 바짝 다가왔는지 바깥 날씨가 너무나 차고 춥네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기를 타기 시작하면서

tired-ma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