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어린 콜라겐 가격 효능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린콜라겐에 대한 효능과 가격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최근 피부 건강과 미용에 대해 관심이 많아진 여성분들이 특히 콜라겐에 대해서 큰 관심을 보이는데요. 대부분의 분들이 아시듯에 콜라겐이 피부미용에 괸장히 중요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콜라겐이 피부에만 좋은줄 알고 계시지만 뼈나 연골, 그리고 피부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로 섭취하시면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지만 집에 계시면서 운동도 잘 못하고 많은 분들이 건강에 더욱 관심을 많이 가지시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중에서도 어린 콜라겐이라는 것이 인지도가 높고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이 번 포스팅에서는 특히 어린 콜라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콜라겐에 대해서

대부분이 잘 아시고 계시지만 혹시 모르실 수 도 있기 때문에 콜라겐에 대해서 간략히 한 번 더 알아 보고 가겠습니다. 콜라겐은 동물의 체내에 가장 많이 들어있는 섬유상의 단백질로서 피부의 진피층 및 결합조직이 주성분이고 뼈를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 중에서 콜라겐이 약 90%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콜라겐은 나이를 먹을 수록 매일 조금씩 줄어든다고 합니다. 체내 콜라겐 함량은 20대부터 줄어들기 시작해서 노화가 진행될수록 더욱 빠른 속도로 점차 감소하는데요. 여성의 경우 20대 중반부터 1년에 1%씩 감소하고 40대가 되면 20대 절반 수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는 콜라겐 체내 함량이 더욱 감소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 부족한 부분을 음식이나 영양제로 가능한 보충을 해 주는 것이 건강과 피부에 좋습니다.

이만큼 콜라겐이 우리 몸 속에서 중요한 요소로서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 중에서 30%에서 40%에 해당하고 세포와 세포의 연결을 관장하는 역학을 하는 동시에 피부의 윤과 광택을 주는 비타민 못지않게 중요한 물질 입니다.

어린콜라겐 이 뭐지?

이 포스팅에서는 콜라겐 중 특히 어린콜라겐 내용을 다루는데요. 어린콜라겐은 불순물이 없는 순수한 생선비늘에서만 추출한 피쉬콜라겐을 말하는데요. 콜라겐을이 함유된 식품을 먹는다고 해서 다 좋은것은 아닌건 다들 아시죠. 콜라겐 식품과 영양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체내 흡수율입니다.

어린콜라겐 효과는?

저분자콜라겐 보다도 더욱 작은 분자 크기의 콜라겐이 바로 이 어린콜라겐 입니다. 이 만큼이나 체내 흡수률이 뛰어난 콜라겐이 어린콜라겐 입니다. 실제로 고분자로 구성된 육류 콜라겐의 체내 흡수율은 2% 거의 흡수가 안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저분자 어린콜라겐의 경우 체내 흡수율이 84%에 달한다고 합니다.

콜라겐 체내흡수율이 높은 어린콜라겐을 꾸준히 섭취해 주시면 일단 피부미용에 굉장히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피부단력을 담당하는 콜라겐 및 엘라스틴으로 구성된 혈관탄력유지에도 효능이 있어 전반적인 피부건강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어린콜라겐 가격은?

어린 콜라겐 제품도 인터넷에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제품마다 그리고 같은제품이더라도 파는 곳 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요즘 그래도 유명한 제품이 에스더몰이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데요. 2g씩 30포 1박스 구성 기준으로 38,000원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잘 찾아보시면 이벤트도 많이 하는데 6+6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50% 할인된 가격인 228,000원의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콜라겐 그리고 어린콜라겐의 가격과 효능에 대해서 한 번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제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