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iOS 14 public beta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Apple은 WWDC에서 iOS 14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수년 동안 iPhone을 구동하는 소프트웨어에서 우리가 원하던 많은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업데이트에서 메시지, 새로 고쳐진 홈 스크린 및 위젯 지원들은 iOS 14는 iPhone의 엄청난 업데이트입니다. 우리는 아이폰 12와 함께 iOS 14이 정식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미리 접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iOS 14 다운로드 및 설치

첫 번째 iOS 14 공개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포털을 찾아 프로그램에 iPhone을 등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전에 베타 버전을 사용한 적이 있는 사용자는 Apple ID를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용자는 Apple ID를 등록해야 합니다.

여기서부터 iOS 14의 베타 버전을 실행하려면 iPhone에 특별한 프로필을 설치해야 합니다.
애플은 또한 아이패드, 티비, 애플와치의 신규 OS인 iPadOS 14, TVOS 14, watchOS 7과 MacOS Big Sur를 계획중 입니다. 따라서 추후 다른 애플 기기들의 베타 버전을 적용하는 방법은 아이폰에 iOS 베타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과 거의 비슷할 겁니다.

 

등록된 개발자일 경우 iOS 14 베타는 여전히 개발자 포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프로필을 설치한 다음 새 소프트웨어인 iOS 14 BETA 버전을 iPhone에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버그가 스쿼시되면 베타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OTA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베타 버전의 경우 항상 그렇듯이, 이러한 베타버전의 경우 테스트 버전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버그들이 아직 있고 아직 고쳐지고 있으므로 어떤 문제들이 생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꼭 설치를 해보고 싶으시다면 사용하고 있는 주 핸드폰이 아닌 보조용의 사용하지 않는 공기계로 설치 후 테스트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iOS 14는 많은 부분에 대해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고, 많은 새로운 것들이 기대됩니다. 홈 스크린이 완전히 변경되었고 이제 위젯을 앱 사이에 배치할 수 있으며 메시지는 WhatsApp과 같은 다른 제품과 더 잘 경쟁할 수 있도록 큰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새로운 번역기 앱과 더 심층적인 개인 정보 보호 기능, 그리고 Siri에 대한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생겼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