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wizvera delfino handler 삭제 초간단 방법

대부분의 PC나 노트북을 오랜기간 사용하다보면 자연스래 느려지는 현상을 경험합니다.

이런 느려짐의 원인으로는 메모리부족, 프로그램, 애드웨어,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관공서 사이트나 금융기관 사이트에 접속할 경우 여러가지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면서 컴퓨터가 현저히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번 포스팅에서는 이런 느려짐의 대표 원인 중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wizvera delfino handler에 대해서

바로 wizvera delfino handler라는 소프트웨어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국내 금융 보안 암호화 프로그램으로 금융기관 즉 은행 웹사이트를 방문하실 때 자동으로 설치되는 보안 도구 중 하나 입니다.

이 wizvera delfino handler는 여러분의 pc를 외부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도 하긴 하지만 백그라운드에서 리소스를 계속해서 잡아먹으며 pc를 느려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은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삭제해 주시고 다시 필요한 경우에만 재설치해주는 것이 pc환경에 좋습니다. 

아래에서는 이 wizvera delfino handler프로그램을 포함해서 이와 유사한 모든 보안 프로그램을 쉽게 일괄 삭제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같이 소개 드리겠습니다.

 

2021.05.20 - [Tech] - MaEPSBroker.exe 파일 알아보기

2021.04.27 - [Tech] - 윈도우 10 업데이트 : KB5000842 및 KB5001330 해결

2021.04.17 - [Tech] - KERNEL SECURITY CHECK FAILURE 에러 해결 방법

2021.05.08 - [Tech] - 윈도우 디펜더 끄기 (Window defender off)

2021.04.27 - [Tech] - 윈도우10 폴더 커스터마이징 : 색깔, 아이콘, 엠블럼 변경

은행 보안프로그램 일괄 삭제 툴

바로바로 "구라제거기"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구라제거기는 한 개인이 만든 PC 뱅킹 프로그램 삭제툴 입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인데요.

구라제거기 실행 화면


보통 이런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하려면 제어판에서 일일이 찾아서 삭제해주어야 하는데 이 프로그램으로 PC 뱅킹 관련 모든 프로그램을 찾아 일괄 삭제하게 해줍니다. 

구라제거기 다운로드받기: https://teus.tistory.com/556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