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윈도우 10 업데이트 : KB5000842 및 KB5001330 해결

바로 지난 주, 윈도우 상에서 이슈를 만들었던 윈도우 10 KB5000842의 업데이트와 KB5001330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KB5000842와 KB5001330은 다수의 게임과 GPU로 확산되는 수많은 게임 관련 성능 문제의 핵심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Microsoft 게임 문제 업데이트

이 업데이트는 원래 3월 말에 시작되었고, 사람들이 원인을 추적하는 데 불과 몇 주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코타쿠의 이야기에 따르면, 지난 주, 그들은 AMD, 인텔 그리고 심지어 게임 내에서 더듬는 것에서부터 V-sync 활성화로 인한 불안정성, FPS 감소, 그리고 윈도우의 다른 곳에서 발견되는 간헐적인 지연에 이르는 엔비디아 기반 시스템에 어떤 문제를 일으켰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불만 사항이 게임과 관련된 문제였지만, 다음 날 특별히 타겟팅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는 보고된 KIR 또는 알려진 문제 롤백 시스템 덕분에 윈도우 10을 빠르게 되돌릴 수 있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하지 않고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고 Ghacks에 의해 보고되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회귀가 발견될 경우 이전에 출시된 다른 동작에 대한 특정 단일 항목에 대해 수정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Microsoft 업데이트하는 이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 운영체제는 꽤 오랫동안 존재해왔지만, 때때로 새로운 보안과 성능 업데이트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때때로 보고된 업데이트는 버그를 포함하지만 나중에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된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애초에 업데이트가 왜 필요한지 의아해 할 수 있지만,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은 때때로 새로운 업데이트가 필요할 것이다. 해커들이 점점 더 교묘해지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10을 업데이트하는 주된 이유는 공격자들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보안 조치를 도입하기 위해서입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 게임

만연한 사이버보안 문제와는 별개로 전체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성능 업데이트도 필요합니다. 일부 버기 기능이나 경험을 소개하는 특정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지만, 대개는 잠시 후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후속 업데이트가 발표될 것입니다.

 

이전의 이슈는 게임과 성능 관련이었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게이머들은 컴퓨터 사용자들의 거대한 부분을 구성하고 있다. 그래서 게임 성능이 최적의 상태로 유지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오늘날의 게임 산업은 거대하고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윈도우 사용자들입니다.

 

게이머들이 다른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게이머들의 기본 운영 체제로 윈도우10을 지향하는 이유는 단지 사용자 친화력 때문입니다. 윈도우 10에서의 게임은 게이머들에게 매우 자연스럽고 게이머들이 게임을 위한 다른 운영 체제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