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로벅스 선물 방법 (다른사람에게 보내는 법)

로블록스 게임상에서 로벅스가 쌓이면 쌓인 로벅스를 다른 유저에게 보내거나 환전할 수도 있습니다. 로벅스를 보내는 방법은 아래의 2가지 입니다.

반응형

 

1. 그룹으로 페이아웃 보내기

이 방법은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로벅스를 보낼 때 사용합니다. 그룹을 만들고(로벅스 필요), 그룹 상점에 판매할 아이템을 만들고(로벅스 필요), 판매할 아이템을 내가 구입해서(로벅스 필요 + 로블록스 수수료 차감), 그룹 펀드를 채워 넣은 후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방법입니다. 

만들 때도 로벅스가 필요하고, 그룹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한 후에도 30% 차감된 로벅스가 그룹펀드에 적립됩니다. 이 적립금을 다른 사람에게 페이아웃 기능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2. 게임패스 구입

이 방법은 받을 사람이 게임패스를 만들면 그것을 보내는 사람이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로벅스를 받을 사람이 게임 화면의 상점에서 게임패스를 추가합니다. 로벅스를 줄 사람이 게임패스를 구입하면 됩니다. 

로벅스의 유통은 바로바로 되지 않고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짧으면 2~3일에서 길면 2~3주까지 필요하다고 하니 이 점 감안해서 로벅스를 주고받으면 되겠네요. 

 

로블록스 무료 로벅스 받는 2가지 방법

 

로블록스 무료 로벅스 받는 2가지 방법

로블록스 무료 로벅스 받는 2가지 방법 로블록스 사용자 중 무료 로벅스의 매력을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종종 무료 로벅스를 준다는 거짓 정보에 순진한 플레이어들이 개인

www.tasla.co.kr

2022 로블록스 스타코드 목록 & 사용방법

 

2022 로블록스 스타코드 목록 & 사용방법

로블록스 스타코드 리스트 & 사용방법 이 포스팅에는 최신 갱신된 로블록스 스타코드(Roblox Star Code) 목록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에서 최신 프로모션 코드와 새로운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할 수

www.tasla.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