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PS5 사전예약 6차 일정 추첨판매점 / 성공방법 A to Z

PS5가 출시되자마자 사전예약 1차~5차 진행을 하였고 바로 완판 되면서 큰 이슈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풀린 물량이 구매자의 수요를 충당하지 못하여서 많은 분들이 사고 싶어도 구매할 수가 없었던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은 아쉽게도 ps5 사전예약 6차 를 기다려서 구매 기회를 가지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가올 6차도 쉽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ps5 사전예약 6차 정보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1. ps5 추첨 판매점

ps5 사전예약은 지난 12월4일~12월9일  이마트 SGG 토이저러스 일렉트로닉마트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곳 모두 추첨 판매로 진행했었고 이곳에서는 물량 상당히 풀린것으로 들었습니다.

추첨 응모 방법은 이마트앱을 설치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접 응모를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은 ps5 사전예약 6차에 대해서 좀 더 알아 보겟습니다.

 

2. ps5 6차 일정은?

사전예약 3차는 11월 12일 / 4차는 11월 20일 / 5차는 12월 4일에 각각 진행이 되었었습니다.

각 사전예약 회차의 기간 간격은 8일과 14일이었습니다.

이런 기간 간격을 염두해서 다음 6회차를 예상해 보았을 때

12월 28일 전후로 진행이 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7차는 아마도 다음해 1월 중에 예상해 봅니다.

© kseverin, 출처 Unsplash

3. ps5 사전예약 구매 성공 노하우

ps5 선착순 판매는 롯데 ON, 쿠팡, 하이마트, 전자랜드, 신세계TV쇼핑, AT게임, 게임몰, 게임앤라이프, 게임박스

 

겜우리, 게임투바이, 티티게임, 갤러리아몰, 소니센터 강남점에서 각각 판매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재고가 많은 곳 노리기

일단은 이 판매점들중에서 재고가 가장 많은 곳을 알아보시고 구매를 노려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물량이 많아야 내가 구매할 수 있는 확률도 높아지니까요.

실재로 어떤분께서 전자랜드와 쿠팡에서 동시에 구매를 시도해 봤었는데요

전자랜드가 성공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했었는데 실제 당일 구매 시에는 전자랜드는 금방 품절되서 실패했고

쿠팡에서 다행이 재고가 남아 구매에 성공하셨다고 합니다.

결재 방법은 무통장 입금으로

구매방법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도 결재를 하지 못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분들이 카카오페이와 같은 간편결제로 하면 빠를 것이라고 생각해서 시도했다가 막상 실패하신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가장 빠른 방법은 무통장으로 빠르게 속전속결로 우선 구매를 확보해 놓은 후 바로 입금을 해 주시는 것이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쿠팡 VS Preorder (사전예약)

Preorder로 구매에 성공하신 분들도 주위에 계시기도 하니 100메가 인터넷 회선을 이용하신다면 인터넷 창 두개를 열어 놓고 새로고침을 해서 가장 먼저 화면이 뜨는 창에서 구매를 시도하시면 됩니다.

 

만약 인터넷 회선에 500메가 그리고 그 이상 1기가 인터넷 까지 사용하고 계신다면 3개의 창으로까지 시도해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ps5 사전예약 6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사전예약 6차 잘 진행하셔서 구매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