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코로나 종식 주가 회복 될 7가지 미국주식 종목

여러분은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이후의 생활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어디로 갈까요? 어떤 식당에서 어떤걸 먹을까요? 그리고 어떤 친구들과 가족들과 먼저 다시 연락을 할까요?

 

그러한 질문은 약간의 고통을 수반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정상적인」세계가 멀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인베스터 플레이스 그룹의 다나 블랑켄켄은 정상 복귀가 올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확히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그는 현재 만들고 있는 백신이나 치료법이 결국 효과적으로 치료에 성공할 것이라고 기술했습니다.

 

"코로나 종식 후 회복기가 시작되면 기업은 안심하고 다시 문을 열고 정상 운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것은 단지 희망적인 생각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모든 징후들은 결국 정상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산업들이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인베스터 플레이스(Investor Place)의 블랑켄은 아무리 장기적이라지만 현명한 투자자들은 이 기회를 위해 지금 당장 자리를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블랑켄이 현재 코로나바이러스의 후반에 반발하는 것을 추천하는 7종목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