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벅스 선물 방법 (다른사람에게 보내는 법)

제테크뽀개기 2022. 8. 21. 08:16
반응형

로벅스 선물 방법 (다른사람에게 보내는 법)

로블록스 게임상에서 로벅스가 쌓이면 쌓인 로벅스를 다른 유저에게 보내거나 환전할 수도 있습니다. 로벅스를 보내는 방법은 아래의 2가지 입니다.

반응형

 

1. 그룹으로 페이아웃 보내기

이 방법은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로벅스를 보낼 때 사용합니다. 그룹을 만들고(로벅스 필요), 그룹 상점에 판매할 아이템을 만들고(로벅스 필요), 판매할 아이템을 내가 구입해서(로벅스 필요 + 로블록스 수수료 차감), 그룹 펀드를 채워 넣은 후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방법입니다. 

만들 때도 로벅스가 필요하고, 그룹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한 후에도 30% 차감된 로벅스가 그룹펀드에 적립됩니다. 이 적립금을 다른 사람에게 페이아웃 기능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2. 게임패스 구입

이 방법은 받을 사람이 게임패스를 만들면 그것을 보내는 사람이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로벅스를 받을 사람이 게임 화면의 상점에서 게임패스를 추가합니다. 로벅스를 줄 사람이 게임패스를 구입하면 됩니다. 

로벅스의 유통은 바로바로 되지 않고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짧으면 2~3일에서 길면 2~3주까지 필요하다고 하니 이 점 감안해서 로벅스를 주고받으면 되겠네요. 

 

로블록스 무료 로벅스 받는 2가지 방법

 

로블록스 무료 로벅스 받는 2가지 방법

로블록스 무료 로벅스 받는 2가지 방법 로블록스 사용자 중 무료 로벅스의 매력을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종종 무료 로벅스를 준다는 거짓 정보에 순진한 플레이어들이 개인

www.tasla.co.kr

2022 로블록스 스타코드 목록 & 사용방법

 

2022 로블록스 스타코드 목록 & 사용방법

로블록스 스타코드 리스트 & 사용방법 이 포스팅에는 최신 갱신된 로블록스 스타코드(Roblox Star Code) 목록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에서 최신 프로모션 코드와 새로운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할 수

www.tasla.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