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호관원 가격 효능 정리

이만기 관절약이라고 유명한 '호관원'. 무릎통증에 효과가 좋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관원의 효능과 효과 가격,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관원 효능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관절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을 돕는 성분이 어떤게 들어있을까요?
답은 MSM 해조칼슘입니다

MSM을 한국어로 표현하면 식이유황입니다 식이유황은 조선왕조 임금이 휴식 및 치료를 위해 방문한 유황 온천과 일맥상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식이유황은 인체의 관절과 연골 건강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국내외의 연구자들은 부작용이 없고 젊음을 되찾을 수 있는 성분이라고 말합니다.

사실, MSM은 관절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효과적입니다.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고, 피부의 주름을 줄여주고, 건강을 유지시켜주어 시중제품에서도 MSM 콜라겐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칼슘은 뼈를 구성하는 성분이고, 만약 그것이 부족하면, 뼈가 약해서 쉽게 다치기 쉽습니다. 뿐만 아니라, 칼슘은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노화를 예방합니다.

일반적인 칼슘과 해조 칼슘의 차이는 천연인지 아닌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천연 해조칼슘은 부작용이 적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에서 호관원 가격와 효능에 대해서 더 알아보겠습니다.

호관원 가격

호관원 가격은 인터넷에 검색해도 나오질 않는데요. 호관원 회사의 판매 정책 때문에 판매 가격을 비공개로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관원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화번호를 남겨서 상담원과 통화 상담을 통해서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제가 상담원을 통해서 받은 가격 정보 알려드리니 참고하세요. 상담원마다 그리고 이벤트조건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고 합니다.

👉호관원 1개월분 : 345,000원
👉호관원 4개월분 : 1,380,000원



개인적으로 알아본 바로는 대략적으로 박스당 30만원선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에서 박스당 20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는 것을 감안한 가격 입니다.

그리고 어떤 분이 상담한 내용을 적어놓으셨는데 3개월분에 89만원이고 여기에 한달치를 더 줘서 총 4개월분을 준다고 했다고 합니다.

즉 홈페이지 상담원을 통해서 구입을 하시면 4박스에 90만원에 판매는 것 같습니다.

호관원 섭취방법

액상으로 1일 2포로 한번에 1개씩 두번 섭취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호관원 후기

★★★★어르신들 사이에서는 이거 유명하더라구요ㅎㅎㅎ
★★★★★나이먹으니 정말 몸이 다른게 느껴지죠ㅎ 저도그래요ㅎ 관절건강은 미리 챙기는게 좋아요
★★★★★꾸준히 먹다보면 분명히 변화가 있겠네요^^
★★★★★저도 무릎쪽이 아파서 이런거 찾아보고 있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호관원 후기가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도 인정받은 원료라서 믿음직스럽습니다.

호관원 후기는 가격만큼이나 찾기가 어려운데요. 위에 후기들은 맘카페같은 곳에 올라온 후기들을 가져온 겁니다. 꾸준히 잘 복용한다면 무릎관절과 연골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같습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이 진짜로 바짝 다가왔는지 바깥 날씨가 너무나 차고 춥네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기를 타기 시작하면서

tired-ma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