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포르쉐 카이엔(Cayenne) GTS 쿠페 2020 _ 리뷰

최근 몇 년 동안 'GTS'는 넉넉한 양의 장비, 운전자 중심 다이내믹, 일종의 하위 GT 부서 수준의 쿠도를 갖춘 미드레인지 모델용 Porsche-speak가 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GTS는 항상 주어진 포르쉐 라인업에서 바로 향하는 버전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새로운 Cayenne GTS의 경우입니다.

이 신형 SUV는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눈부신 대형 SUV이며, V8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Cayenne) GTS 쿠페:디자인, 외관, 성능

매우 빠른 역사 교훈: Mk1 SUV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카이엔 GTS는 405hp의 정상 흡기 V8 - 야야! 이어서 Mk2 카이엔을 위한 V8 동력 GTS가 등장했는데, 이번에는 420hp V8 - 더블 야이로 2012년에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2015년 2세대 Cayenne의 중년의 페이스리프트를 위해 GTS는 보다 강력한(440hp)으로 축소되었지만, 3.6리터 비트루보 V6는 더 작아졌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Mk3 카이엔의 캐논에서 처음으로 부활되어 다시 V8 전력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더 강력한 성능을 보였습니다. (460Hp 및 620Nm의 피크까지 20Hp 및 20Nm 상승) 일반 SUV와 카옌 쿠페의 두 가지 차체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이상하게도, 이 엔진은 550hp SUV와 동일한 V8 엔진을 작동하지만, 튜닝이 덜한 상태에서만 작동하지만, 계층 구조에서 벳윅스트 카이엔 S와 카이엔 터보에 장착됩니다.

그러나 모든 GTS 모델의 포르쉐와 마찬가지로 여기서 명시적으로 언급된 목표는 '최대 운전자 만족도'입니다. 따라서, 터보가 더 빠를 수도 있지만, GTS는 더 많이 관여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새로운 사람들 중 한 명을 발견하는 방법은 또 다른 GTS 상표입니다: 검은색 외부 디테일입니다. 모든 조명 클러스터, 창문 둘레, 차체 하부,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합금, 전면 흡기구, 배기 테일파이프 및 모델 로고는 외관이 검은색 또는 칙칙한 반면, 알칸타라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바퀴, 도어 카드, 센터 콘솔 및 기타 영역에 걸쳐 있습니다. 'GTS' 엠블렘이 장착된 스포츠 시트가 룩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 여기 빅기가 있습니다. - 여기서 테스트한 자동차와 같이 GTS를 쿠페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로, 이 스펙은 잘 생긴 기계이고, 심지어 이 케이엔 쿠페가 작은 포르쉐 마칸보다 더 잘생긴 것처럼 이 케이엔 쿠페도 이 케이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Cayenne) GTS 쿠페:주행성능

포르쉐는 카이엔 GTS를 스포티하면서도 중량감 있는(2,145kg, 경량 없음) 운반체로서 작동하도록 트림합니다. 20mm 낮은 지상고를 가진 PASM(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을 실행하는 강력한 SUV, PTV Plus(Porsche Torque Vectoring Plus)를 사용하는 강력한 SUV입니다.iscs는 앞쪽에 6개의 캘리퍼스, 뒤쪽에 358mm 로터, 그리고 4개의 신발을 표준으로 합니다. 옵션에는 프리미엄급 PCSB(Porsche Surface Coated Brake) 또는 한층 더 향상된 PCCB(Porsche Ceramic Composite Brake)와 트레이드마크인 노란색 캘리퍼 및 440mm 프론트/410mm 리어 디스크, 어댑티브 에어 스프링의 또 다른 10mm 서스펜션 강하, Forsche 4D 섀시 컨트롤 및 액티브 앤티브레버트가 포함됩니다. (Coupe에서) 유리 파노라믹을 작동하여 전체 중력을 낮추고, 민첩성을 높이기 위해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다시 카이엔 GTS의 쿠페 모델에 독점적인 기능으로, 중앙 출구 파이프가 있습니다.

저희 테스트 차량에는 PCCB를 포함한 이 장난감들이 거의 모두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이 장난감들은 우리가 곧 그것의 역동성에 대해 말하고자 하는 바를 설명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이와 같은 옵션으로 제공되는 Cayenne GTS 쿠페의 가격이 이곳 아일랜드에서 정확히 얼마인지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량 스포츠 패키지는 앞서 언급한 배기 시스템 및 하운드스튜트 체크 천을 시트에 삽입한 22인치 휠로 만족감을 더욱 높여줍니다.

요컨대, 카이엔GTS 쿠페는 우리가 지금까지 시도했던 다른 카이엔 Mk3보다 더 잘 운전하고,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다른 SUV보다 훨씬 더 잘 운전합니다(Macan GTS의 안정성과 Alfa Romeo Stelvio Quadripoglio를 위한 절약), 그리고 아마도 더 잘 운전할 것입니다.가격대 전반에서 훨씬 낮고 정교한 스포츠카를 제공합니다.

운전자로서 여러분은 GTS가 도로에서 벗어나면서 특별한 무언가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동적인 봉투의 가장자리에 살짝 뻗거나 임시로 밀어 붙이는 것이 아니라 단지 일상적인 교통 흐름을 따라잡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오프에서 팽팽하고 림프되는 느낌, 댐핑 유연하지만 견고한 느낌, 무겁지만 정확하고 즉각적인 스티어링, 부드럽고 효과적인 변속기를 제공합니다. 아스팔트에서 최악의 포트홀과 결함을 만났을 때 모서리에 있는 22인치 대형 림에 희미하게 등록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카옌 GTS의 승차감이나 정교함 수준을 일일 주행 의무에 대해 한탄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3,000rpm을 넘는 모험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드라이브트레인의 보석이라는 것을 절실히 알고 있습니다. V8의 수수한 노력의 조심스럽지만 위협적인 버블은 항상 존재하는 사운드 트랙으로, 아름답게 잘 판단된 스포츠 배기가스에 의해 깔끔하게 증폭됩니다. PDK 트윈클러치 유닛이 아니라 팁트로닉 S 배너 아래에 있는 '적절한' 토크 컨버터 자동 변속 장치는 금속 스티어링 휠 패들 또는 오른쪽 발목 굴곡에서 딸깍거리는 소리가 전혀 없이 바삭바삭하게 반응합니다. 탄소 브레이크가 깨끗하고 페달을 멋지게 밟으면 GTS가 제어 불가능한 캠프파이어를 진화하는 것처럼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도 충분히 핥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진보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하지 않을 때 보람, 매력, 코시팅, 그리고 놀라움을 느끼는 자동차입니다.

그러나 카이엔 GTS의 섀시에 대한 질문을 시작하면 모든 정답이 나와 있습니다. 댐핑과 같이 무거운 껍질이 스스로 달아나는 일은 단 한 번도 용납하지 않는 것, 즉 갑작스런 파고와 압축은 공포의 프리송이라기 보다는 최대한의 자신감으로 넘어야 할 것입니다. 포르쉐는 여러분이 GTS를 누를 때 무게 이동과 균형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온스 또는 2온스만 기울일 수 있는 쇠붙이식 차체 제어로 뒷받침되는 과도한 그립으로 신속한 화재 방향 변화를 제정할 것입니다. SUV는 '스포츠' 비트에 많은 중점을 두고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인, 꼭 필요한 것처럼 느끼게 하는 우아함과 위엄을 갖춘 긴 스위퍼를 통해 스스로 동력을 공급할 것입니다. 솔직히, 여러분이 SUV를 좋아하는 사람일지라도, 여러분은 최신형 카옌 GTS를 운전할 때 실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포르쉐가 이것을 만드는 데 있어서 어떻게 모든 물리 법칙을 부정했는지 짐작하려고 할 때 말입니다. 그것은 평범하고 단순한 경이로운 창조물입니다.

 

포르쉐 카이엔(Cayenne) GTS 쿠페: 가격

엄청난 비용이 들지는 않지만, 카옌의 터보 및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의 모든 V8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좋습니다. 카이엔 GTS 쿠페는 164,773유로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550hp Turbo보다 30,000유로 정도면 저렴하고, 또한 176,441유로의 Turbo S E-Hybrid보다 12,000유로가 저렴합니다. 이는 CO2 수치 때문에 가격에서 벗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GTS 구매자는 현재 카이엔 라인업에 가장 멋진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그 아래에 최고의 섀시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격 대비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단 마지막 사용

2020년형 포르쉐를 보는 것은 당혹스러울 지경입니다. 왜냐하면 포르쉐는 매번 최고 점수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객관적으로, 우리는 어떻게 카이엔 GTS를 비난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반드시 해야 할 일을 정확히 하기 위해 출발합니다. 그리고 그것의 목표를 매우 포괄적으로, 그리고 아주 완전히 재능있게 달성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하늘 높이 찬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모델이 현재 대형 Porsche-SUV 라인업에서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은 매우 명백하지만, 카이엔 GTS가 어떤 형태나 크기를 가졌든, 어떤 제조사로부터든 샘플링 희망할 수 있는 최고의 핸들링 SUV 중 하나라는 것도 명백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rcedes 벤츠 AMG E53 리뷰  (0) 2020.08.30
2020 BMW M8 4WD 리뷰  (0) 2020.08.30
아우디 etron 55 콰트로 SUV 리뷰, 성능, 가격  (0) 2020.08.30
BMW 330e 하이브리드 (2020) 리뷰  (0) 2020.08.29
BMW 530D M-Sport _ 시승기, 리뷰  (0) 2020.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