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캐리어 에어컨 E3 에러 원인 해결방법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더니 거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낮에는 벌써 30도 이상의 온도를 보이며 뜨거운 날씨인데요.

더운날씨와 더불어 코로나 확산세도 이어지고 집에만 머무를 수 밖에 없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이런 더운 여름에는 에어컨이 필수 입니다.


그런데 여름철에 소중한 에어컨이 고장나면 더위를 맛보며 힘든 날을 보내야하는데요. 이런 에어컨 고장 중 오늘은 캐리어 에어컨 E3 에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민연금 최대 36% 더 받을 수 있는 방법 3가지

 

국민연금 최대 36% 더 받을 수 있는 방법 3가지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50만원 신청 및 지급일 서울시가 COVID19 영향으로 인한 영업시간 제한 등 정부 방역조치의 원인으로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임대료를 지원하기로

www.tasla.co.kr

 

E3 에러 현상

저같은 경우에는 에어컨 설치후 실외기가 가동되어 돌다가 2-3초 후 꺼지기를 반복하더니 E3 라는 에러가 나타났습니다.

 

E3 에러 원인

일단 원인은 실외기에 있습니다.
이 E3 에러는 콤푸가 기동을 못할때 일반적으로 뜨는 에러코드입니다.
간혹 냉매가 없거나, 배관에 막힘현상이 생기거나, 또는 콤프블량의 원인이 거의 다 입니다.

만약 점검 후 위 사항을 점검 후 이상이 없다면 100% 실내기 배관센서의 문제입니다.

해결은 보통 실외기 자체를 교체하는 경우도 있고, 문제가되는 콤프 또는 배관센서 교체로 조치가 가능합니다.

 

호관원 가격 효능 후기

호관원 가격 효능 정리 이만기 관절약이라고 유명한 '호관원'. 무릎통증에 효과가 좋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관원의 효능과 효과 가격,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www.tasla.co.kr

이상으로 캐리어 에어컨 E3 에러의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쪼록 이 에러가 발생해서 찾아보시는 중이시라면 에어컨 기사에게 꼭 실외기 부분을 점검 받으시기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 받을 수 있습니다.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하였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