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맨파워88 가격 성분 효과 A to Z

지금 이 포스팅을 찾아 보셨다면 현재 여러가지 몸의 변화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으시리라 생각 됩니다. ​나이는 못속인다고 하는데 말못할 고민인 운동능력 저화와 전립선기능 저하가 찾아옵니다.

신체의 기능은 점차 시간이 지날수록 노화가 진행되면서 호르몬의 분비저하로 인한 신체의 기능성은 점점 악화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그냥 방치할 순 없겠죠. 중요한 남자의 기능을....

많은 중년남성분들이 나이를 먹을 수록 남성호르몬의 분비량이 작아져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 중 전립선의 대표적인 질환은 전립선비대증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립선으로 병원을 찾는 분들도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저 또한 매년 건강검진에 전립선 관련 검진을 빼놓지 않고 받고 있습니다.

 

이런 전립선에 좋은 영양제들이 인터넷에 많이 검색하면 나오긴 하는데 대부분 해외수입제품으로 좀 사기성 제품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국내에서 좀 그나마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이 알려진 것이 일양약품의 맨파워88과 맨즈텐이 있습니다.

 

이 중 아래에서는 그래도 더 많이들 찾으시는 맨파워 88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맨파워88 추천 이유

남성기능성 맨파워88 전립선 영양제는 우리나라 대기업 제약회사인 일양약품에서 만들고 제조됩니다. 국내 대기업 일양악품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맨파워88 가격은?

맨파워88은 파는곳마다 가격이 좀 다른데요. 약국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인터넷에 검색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통 3개월분을 팔며 30만원 초반에서 30만원 후반대까지 파는 곳마다 조금씩 다르니 저렴한 곳에서 잘 구매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부작용에 대해서

매스꺼움이나 구토 증상이 나타나거나 소화가 잘 되지 않는 현상 혹은 설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성분표를 살펴보시고 알레르기 성분이 없는지 잘 확인해주세요.

맨파워88 한 달치 구성

6정씩 5개 30알로 한달치 복용량이 들어있습니다. 말랑한 연질캡슐로 되어있으며하루에 1캡슐만 섭취하면 되는 간편함에 많이들 찾아 드십니다.

맨파워88 주요성분 및 효능

<주원료>

맨파워88에는 8가지 주원료와 5가지 부원료로 제조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B1, 비타민 B2, 나이아신, 엽산이 주원료 입니다. 

이 주원료는 전립선건강, 지구력 증진,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개선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은 탄수화물, 에너지 대사와 체내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부원료>

부원료로는 마카, 흑마늘, 복분자, 홍삼, 과라나 가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생약 성분으로는 페루의 산삼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마카가 들어가 있는데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과 같이 마카는 현대인들의 고질병이라 할 수 있는 만성피로와 무기력증에 효능이 있는 성분으로 극심한 피로감 회소에 효과가 탁월 합니다.

 

이 밖에도 이 남성 영양제에는 간과 신장을 보호하는 새삼씨추출분말이 들어가 있어 남성성교불능증을 해소해준다고 하고, 심혈관 및 뇌혈관 계통 건강 증진에 좋은 남가새열매추출분말까지 들어가 있어 중년이라면 슬슬 관리해줘야할 고혈압과 당뇨가 미리 미리 예방이 된다고 하니 모두들 한 번 쯤 챙겨드시고 효과를 톡톡히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