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아스트로 ASTRO A20 GEN2 PS5 XBOX 무선 헤드셋 리뷰

PS5 정품 헤드셋의 상황은 솔직히 꽤 심각하게 사용자의 반응이 좋지 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PlayStation의 Pulse 3D 헤드셋 또는 기존 가지고 있는 무선 헤드셋은 PS5(Astro A20 Gen 2 헤드셋과 유사함)와 함께 사용할 경우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이전에 광 포트와 USB 포트를 사용하여 두 채널 오디오를 활용했던 무선 헤드셋은 PS5에 광학 포트가 없기 때문에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는 Steel Series Arctis Pro Wireless 또는 Astro A50과 같은 하이엔드 헤드셋이 더 이상 완전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PlayStation의 자체 Pulse 3D 헤드셋 외에 게임/대화 오디오 슬라이더를 활용할 수 있는 헤드셋이 시중에 단 한 대도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헤드셋으로 게임을 하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Pulse 3D 헤드셋이 나쁘지는 않지만, 이걸 끼자마자 크게 개선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포트나이트의 발자취는 더 명확해졌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총성은 더 날카로워졌고, 모든 것이 약간 덜 작게 들렸습니다. 현재 이 헤드셋의 원래 버전을 가지고 있다면 Astro의 V2 오디오 엔진 덕분에 상당히 향상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의 Pulse 3D 오디오 헤드셋(끔찍한 버튼 배치 이외)에 대해 제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비판 중 하나는 상당히 큰 실망감을 주는 마이크입니다. 다행히 Astro A20 Gen 2의 마이크로폰이 훨씬 더 잘 들릴 뿐만 아니라, 버튼보다는 음소거로 플립(flip to mute micro. 하지만 팀 동료들은 PS5 설정에서 마이크를 끄면 마이크를 통해 소리를 조금 들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들을 제 PS5에 연결하는 한, 저는 USB 동글을 꽂기만 하면 됩니다. Astro는 이러한 제품을 만드는 데 매우 영리했으며 Xbox Series X의 두 번째 동글을 구입하여 두 개의 콘솔 사이를 왔다 갔다 하기 위해서입니다. 제가 이것을 테스트해 볼 수는 없었지만, 온라인상의 몇몇 사람들은 이것이 좀 불안하고 여러분이 왔다 갔다 할 때는 페어링을 좀 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15시간 정도입니다. 고맙게도 USB-C로 충전이 가능한데 이부분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조금 모자란 부분도 있는데 충전이 완료되면 이를 알 수 없다는 점이 하나 있습니다.. 사소한 것이지만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솔직히, 당신이 오디오 음질과 편안함을 추구하는데 게임/대화 오디오 슬라이더 문제가 당신을 괴롭히지 않는다면, 저는 이것들을 추구할 것입니다. 그들은 Pulse 3D 헤드셋보다 훨씬 더 프리미엄을 느끼고 훨씬 더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