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KRX금투자(한국 금 거래소): 금투자방법 및 계좌개설방법

최근, 새로운 코로나19의 문제 때문에 금값이 심하게 변동했고,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금을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식시장에 대한 개인 매수 급증은 코로나 19세가 경제위기를 "투자시즌"으로 간주하는 시장의 심리를 반영합니다."

금의 실제 거래량이 이번 달에 급속히 증가했습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달 2일부터 11일까지 KRX금 시장의 현물 거래 금은 751.7kg이었고, 하루 평균 거래량은 94.0킬로그램이었습니다. 이는 지난해 일평균 거래량(43.6kg)의 두 배가 넘는 수치입니다.

출처 KRX 홈페이지

금값도 요동치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3월 27일 KRX 금 시장에서 현물 금 가격인 1그램이 63,840원에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되기 시작한 지난 달 2월 24일, 시장은 64,800원으로 마감되어 2014년 3월 금 시장 개방 이후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KRX 금 시장은 한국에서 정부가 승인한 유일한 현물 금 시장입니다.

기성품들은 보통 디자인 비용, 장인정신비, 부가가치세로 거래되지만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순수 금 가격에서 내부 거래가 가능합니다.

수수료율이 0.2% 안팎이고 이익에 대한 세금이 없기 때문에 증권사 계좌를 통해 KRX 금시장에서 거래되는 금을 가장 싸게 사고파는 방법입니다.

2020년 3월 27일부터, 한국증권거래소의 금 시장에 미니 골드바가 상장되어 100ㅎ 단위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한국증권선물거래소(KRX)는 26일 실물금업체와 투자자들의 소규모 중금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규 주식 100g 상장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1g 사고 팔 수 있지만 1kg 이상만 인출할 수 있습니다.


금에 투자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것은 금 펀드입니다.금ETF. ETN. KRX 금환전입니다. 골드뱅킹, 골드바, DLS, 귀금속 거래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매매, 수수료, 세금 등의 편의성 측면에서 KRX 금거래소 거래를 가장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금에 투자하는 다양한 방법들 중에서 진짜 물건을 사고 KRX 금 거래소에 투자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볼 것입니다.

그것은 진정한 금 투자입니다. 저는 진짜 금을 가지고 있어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것은 집에 보관되기 때문에 장기적인 투자가 가능합니다.
2) 상속세와 증여세입니다. 그것은 종합 금융 소득세에서 제외됩니다. 이것은 부자들이 그것을 그들의 후손들에게 상속을 위한 그리고 장기 투자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3) 전쟁 같은 유사 위험 상황에서? 쉽게 들고 피난을 할 수 있습니다.
4) 배당소득세와 양도세 제로
5) 100g의 작은 단위로도 실물 금을 찾을 수 있음

<단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쟁과 같은 위험한 시국에 인출이 안될 수 있음
2) 장기투자가 어렵다
3) 한 번에 많은 양을 살 수 없음
4) 이자가 없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이 진짜로 바짝 다가왔는지 바깥 날씨가 너무나 차고 춥네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기를 타기 시작하면서

tired-ma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