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2020년 9월 출시 외제차 신차 정보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자동차 산업이 잠시 멈춰 섰을 수도 있지만,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이제 수많은 새로운 모델을 통해 모멘텀을 재상승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2020년 9월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인 모든 신차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 롤스로이스 고스트

9월 초에 공개된 2세대 롤스로이스 고스트의 모습을 이미 많은 분들이 보았을 겁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올 뉴 고스트에 레이저 헤드라이트(600m 조명 범위 포함)가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이 대시보드 패널은 롤스의 상징인 별빛 헤드라이너, 4륜 구동 및 4륜 스티어링이 장착되어져 있습니다.

컬리난 및 팬텀과 동일한 알루미늄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고스트에는 새로운 'Planar' 서스펜션과 철저한 방음 조치도 탑재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팬텀의 6.75리터, 트윈터보 V12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1년쯤 인도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스코다 엔야크4 Skoda Enyaq iV

2019년 Vision iV 컨셉트로 첫 시사회된, 생산 사양인 스코다 엔야크 iV는 마침내 9월 1일 늦게 세계 출시될 예정입니다. 폭스바겐 그룹의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스코다의 첫 번째 전지형 모델인 Enyaq iV의 디자인은 이미 몇 개의 디자인 스케치에서 공개되었으며, 우리는 또한 13.0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증강현실을 적용한 헤드업 디스플레이, 585리터 엔진이 제공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코다는 또한 이전에 Enyaq가 후륜 및 4륜 구동 레이아웃, 3개의 배터리 크기 및 최대 5개의 전력 출력을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범위 토핑 Enyaq iV는 125kWh 배터리이며 주행가능 거리는 거의 500km입니다.

 

2021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Mercedes-Benz S-class)

올해 가장 큰 공개 중 하나인 올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가 9월 2일 첫 선을 보였습니다. 내부적으로 'W223'로 알려진 신세대 S클래스는 럭셔리 세단의 라인업을 다시 한 번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며, 데뷔를 앞두고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미 전 세계에 몇 가지 특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All-LED 조명 외에도, 신형 S-클래스는 미니멀리스트, 대게 박동형 대시보드,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증강 현실을 적용한 헤드업 디스플레이, 4륜 스티어링, 뒷좌석 승객을 위한 세계 최초의 정면 에어백 및 100km 전기 전용 레인지에 대규모 12.8인치 터치스크린을 장착할 예정입니다.g-in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지프 그랜드 웨코니어 콘셉트

티저들이 끝없이 쏟아져 나온 후, 신제품 지프 그랜드 랭글러가 9월 3일 생산에 가까운 컨셉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차체 구조물을 채용하고 있는 그랜드 와고너는 지프 레인지의 새로운 주력 기종으로 자리 잡게 되며, 3열 좌석을 갖출 예정입니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그랜드 와고네어의 컨셉은 디트로이트 지도 디칼이 그려진 거대한 유리 지붕인 듀얼 톤의 페인트를 뽐낼 것이며, 크롬 트리밍이 풍부한 넉넉한 인테리어도 갖추게 될 것입니다. 그랜드 와고네어는 가솔린과 디젤 엔진 옵션을 갖추고 있으며, 생산 사양 모델은 내년쯤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세라티 MC20

9월 둘째 주에는 마세라티 MC20의 세계 시사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이 신형 미드엔진 스포츠카는 2015년 르반테 SUV가 출시된 이후 마세라티의 첫 번째 All-New 모델이며, 3.0리터의 트윈 터보 V6로 구동되며, 8,000rpm으로 회전하고 630hp 및 730Nm의 토크를 생산합니다. 마세라티는 이전에 MC20과의 경주에 복귀할 것이라고 밝혔는데, 이것은 2021년쯤 인도로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아 쏘넷 (KIA Sonet)

올해 가장 기대되는 출시 중 하나는 기아 소네트 소형 SUV입니다. 인도에서 기아차의 세 번째이자 가장 저렴한 모델인 Sonet은 조각난 어깨 위에 많이 올라타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큰 셀토스의 성공 스토리를 모방(또는 더 나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개의 메인 트림 라인으로 제공되며, 긴 기능 목록과 다양한 파워트레인 옵션이 제공됩니다. 기아 소넷의 인도 출시는 9월 하반기에 있을 예정입니다.

 

도요타 어반 크루저

9월에 출시될 또 다른 소형 SUV는 도요타 어반 크루저이다. 글란자에 이어 도요타와 스즈키 글로벌 동맹의 두 번째 인도 모델인 어반 크루저(Urban Cruzer)는 마루티 스즈키 비타라 브레자의 파생 모델입니다. 하지만, 글란자와는 달리 어반 크루저에는 새로운 그릴과 범퍼 형태의 시각적 차별화 요소와 흑갈색의 실내 색상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Brezza와 마찬가지로 Urban Cruzer도 수동 및 자동 변속 장치 옵션을 갖춘 1.5리터 가솔린 엔진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도요타 어반 크루저사의 가격은 이달 말 출시될 때 Rs 8-11.5 엑스트룸 입니다.

 

Skoda Rapid automatic

스코다 Rapid는 1.0리터 TSI 엔진이 출시됨에 따라 새로운 수명을 연장하게 되었으며, 이번 달에는 이 제품군에서 누락된 중요한 옵션인 자동 변속기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110hp 터보 페트롤 엔진과 페어링된 새로운 6단 토크 컨버터 유닛으로, Rapid automatic의 ARAI 등급 연비는 16.24kpl입니다. 스코다 래피드 오토매틱의 예약은 이미 진행 중이고, 배송이 시작되는 9월 18일에 가까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EQC

꽤 오랜 기다림이었지만, 드디어 9월에 전기로 무장한 메르세데스-벤츠 EQC SUV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원래 4월에 출시될 예정이었던 EQC의 도착은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상당히 지연되었지만, 마침내 이번 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CBU 형태로 인도로 배송되는 Mercedes-Benz EQC는 전면과 후면의 이중 전기 모터 설정을 통해 4륜 구동이 가능하며, 최대 408Hp 및 76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전력은 80kWh 리튬 이온 배터리 팩에서 공급되며, 이 팩은 WLTP 사이클에서 EQC에 요청된 범위가 417km입니다. 7.4kW의 벽면 충전기를 사용하여 EQC를 약 10시간 이내에 완전 충전할 수 있으며, 110kW의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면 약 40분 후에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 메르세데스-벤츠 EQC의 가격은 Rs 1.5 크로어(전전시실)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