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삼성 PS42Q97HDX 42인치 플라즈마 TV 리뷰

PS42Q97에 대한 다른 언급이 있습니다.HDX, 우리는 확실히 그것이 지옥 같은 첫인상을 만들지 않았다고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처음에는 화려할 정도로 매혹적인 외모가 있는데, 이 외관은 고급 광택과 미니멀한 느낌의 검은색 베젤과 아래 가장자리를 따라 감미로운 작은 은빛 쐐기 부분이 특징입니다.

현재 최고의 티비를 찾고 계신다면 PS42Q97를 추천 드립니다. HDX의 연결은 3개의 HDMI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는 42개의 TV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보다 두 배 더 비싼 미래형 디지털 연결입니다. 또한 D-Sub PC 전용 입력은 일부 경쟁 제품에서처럼 HDMI 중 하나를 컴퓨터 사용에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일반적인 구성 요소 비디오/스카트/S-Video 용의자로부터 충분한 지원을 받습니다.

현재 조사 단계에서 감지할 수 있는 유일한 단점은 HDMI가 1080p 소스를 처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패널의 1,024 x 768 기본 해상도를 고려할 때, 1080p를 수신할 수 없는 것은 보여지기 전에 얼마나 축소되어야 하는지를 고려할 때, 어쨌든 논쟁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보통 TV는 이렇게 가격이 자기 생각대로 싸면 사실상 제로 관심의 특징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도 이 부서에서 너무 심하게 타협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 화면에는 삼성의 인상적인 FilterBright 요소가 여전히 사용되며, 이 요소는 주변 화면 반사의 약 90%를 흡수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Optimal Light Filter' 요소와 결합되어 화면에서 빛이 확산되는 정도를 줄여 대비와 밝기를 향상시킵니다.


한편 삼성의 Digital Natural Image 엔진 프로세싱은 컬러 톤/포화도, 모션 핸들링, 디테일링, 블랙 레벨 및 노이즈 수준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화면 메뉴의 새로운 Movie Plus 옵션은 세트의 3:2 점진적인 풀다운 프로세싱(이미지 프레임 추가)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최근 삼성의 LE32R87 LCD 세트로 데뷔했을 때 Movie Plus가 약간 납득이 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PS42Q97로 Movie Plus를 활성화할 필요는 없습니다.HDX는 어쨌든 플라즈마 기술이 LCD보다 모션 분해능 문제로 인한 피해가 적은 경향이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