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하루 2잔의 이것 마시면 고혈압 발생 가능

어떤 사람들은 특히 긴 하루를 보낸 후에 맥주나 칵테일, 와인이나 위스키를 마시기를 고대합니다. 하지만, 그 한 잔의 음료가 규칙적으로 두 잔 또는 세 잔으로 변할 때, 여러분은 건강에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더 높은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특히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성인들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미국 심장 협회에 의해 발표된 새로운 연구는 2형 당뇨병을 앓고 있고 일주일에 8에서 14잔의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이 고혈압을 79% 상승시킬 확률을 증가시켰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 그룹은 1단계 고혈압의 발병 위험을 66%, 2단계 고혈압의 발병 위험도 62% 증가시켰습니다. (관련됩니다. 매일 스무디를 마시면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나요)

노스캐롤라이나주 윈스턴살렘 소재 웨이크포레스트 의대 의대 수석 전기생리학 연구원인 매튜 J. 싱글턴 교수는 "이번 연구는 제2형 당뇨병에 걸린 성인들의 알코올 섭취와 고혈압의 연관성을 구체적으로 조사한 첫 번째 대규모 연구 결과이다"라고 말했다. "기존의 연구들은 중 알코올 섭취가 고혈압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지만, 고혈압을 가진 적당한 알코올 섭취의 연관성은 불분명했습니다."

이번 연구는 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10,000명 이상의 성인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이 중 61%가 남성이었으며 평균 연령은 약 63세이다. 각 참가자는 심장마비, 뇌졸중 또는 심혈관 질환과 같은 심혈관 질환에 이미 높은 위험에 처해 있을 뿐만 아니라 본 연구에 등록하기 전에 평균 10년 동안 제2형 당뇨병을 앓았습니다.

참가자들은 세 가지 범주 중 하나로 분류되었는데, 가벼운 술 소비이거나 일주일에 1~7잔, 적당한 소비이거나 8~14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일주일에 15잔 이상 마시는 과한 과음이다. 참고로, 한 개의 알코올 음료는 1.5온스의 독한 술, 5온스의 와인 또는 12온스의 맥주와 같습니다.

가벼운 음주는 혈압 상승과 관련이 없지만, 과음은 91%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1단계 고혈압의 발생 확률을 149%, 2단계 고혈압의 발생 확률을 204%까지 높였습니다.

싱글톤은 "경량에서 보통 정도의 알코올 섭취는 일반 성인층의 심혈관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중량과 중량은 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고혈압의 확률이 높은 것과 독자적으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2형 당뇨병이 있다면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고 심장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알코올 섭취를 일주일에 7잔 이하로 제한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