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금줍는꿈 해몽 풀이 길몽

여러분은 잠을 자면서 꾸는 꿈 주에서 어떤 꿈을 좋아하세요?
엄청나게 다양하고 이상한 꿈들도 많은데요. 꿈을 꾸고 난 후 잘 기억을 못하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그런데 간혹 너무 좋은 꿈이나 너무 나쁜꿈을 꾸면 기억에 강하게 남는 경우도 있죠.
오늘은 그 중 좋은 꿈에 대해서 한 번 알아 볼까 하는데요. 바로 금에 대한 꿈입니니다.

여러분이 꿈 속에서 금을 보았다면 성공, 재물, 재산, 부귀, 명예 등등 좋은 의미가 많다고 보셔야하 합니다.
여러분이 꾼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나 처해진 상황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이 때문에
꿈의 의미를 잘 풀어 보셔서 좋은 방향으로 그리고 피해야할 것들을 사전에 좀 조심할 수 있도록 하는 하나의 도구가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럼 금에 관한 꿈들에 대한 각 상활별 해몽을 한 번 알아 보겠습니다.

● 금을줍는꿈

꿈 속에서 금을 줍는 꿈을 꾸셨다면 길몽일 가능성이 큽니다.
현재 여러분이 처한 상황이나 일들이 잘 풀릴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시다면 사업이 번창해서 큰 성공과 재물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 금반지를 끼는 꿈

진행 중인 일이 추진되어 무난한 성공을 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만족스러운 성과가 생기고 훌륭한 협력자를 만나서 큰 어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감을의미 합니다.

● 금화를 많이 줍는꿈

꿈 속에서 금화를 많이 줍는 꿈을 꾸셨다면 이 또한 길몽입니다.
기인 즉 훌륭한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금을 줍는꿈과 동일하게 하고있는 일과 사업이 잘 풀리고 직장에서는 승진과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금가루꿈

적음 금액의 투자로 큰 이익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을 진행중이라면 투자한 대비 큰 재물과 재화를 얻을 수 있는 길몽 입니다.

● 금장신구(귀걸이,팔찌)나 금훈장, 금배지 다는 꿈

금으로된 악세사리나 훈장 등을 받거나 다는 꿈을 꾸셨다면 길몽 입니다.
권력, 명예, 부 등의 좋은 것들을 얻을 꿈이고 본인이 고귀한 신분이 됨을 의미 합니다.

● 땅을 파 금괴를 줍는 꿈

땅을 파서 금괴를 줍는 꿈은 엄청난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가령 로또??
물질적으로 정신적으로 부유해지고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짐을 암시합니다.
또 하는 일이 잘 풀려 이 또한 승진과 같은 지위 상승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다른사람이 금반지를 끼워주는 꿈

애정운이 상승하여 결혼이 성사될 꿈으로 결혼, 결합, 합의 합궁을 의미하고
성적인 매력이 증가하여 이성에게 인기를 얻고 애인이 없으면 애인이 생길 기회가 생기는 예지몽 입니다.

● 금덩어리를 캐는 꿈

금덩어리를 캐는 꿈은 꿈을 꾼 사람이 노력을 한 만큼 노력의 결과로 재물, 재산, 성공과 같은 것들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금 덩어리를 캐는 꿈에는 노력이라는 부수적인 것이 필요하니 하는만큼 좋은 것이 돌아온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다른 사람으로부터 황금을 받는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 황금을 받는 꿈은 보통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황금을 받는 꿈을 태몽으로 꾸셨다면 이 아이가 큰 사람으로 성장함을 암시 합니다.
예를들어 재롱등이, 유명한 스타로 만들어지는 꿈 입니다.

이렇게 금에 관한 꿈들을 여러개 알아보았는데요. 역시나 금이라 그런지 모두 좋은 내용만 가득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 모두 오늘 밤에는 금덩어리 줍는 꿈을 꾸시고 하시는일 번창하시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이 진짜로 바짝 다가왔는지 바깥 날씨가 너무나 차고 춥네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기를 타기 시작하면서

tired-ma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