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볼보 xc60 리뷰

Car
2020. 9. 5. 01:00
반응형

볼보 xc60 리뷰

XC60 중형 크로스 오버 SUV는 2016 년에 20,452 대를 이동 한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볼보 모델입니다. 이는 해당 범주에서 시장의 5 %를 시장에 공급하기에 충분하며 2017 년에도 판매 할 수있을 것입니다. 

스웨덴 자동차 제조업체는 250 마력 및 316 마력의 변형으로 제공되는 효율적인 Drive-E 엔진을 통해 안전성과 편안함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2018 Volvo XC60 T8 리뷰에서 알 수 있듯이 효율성 이야기는 더욱 발전했습니다.볼보는 우리의 럭셔리 자동차 어워드를 수상 하는 등 업적에 안주하지 않았습니다 . 이 회사는 2019 년 이후 출시 된 모든 새로운 차량에 일종의 전기 가 공급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또는 EV 중 하나입니다. 또한 볼보는 2020 년까지 새로운 볼보에서 아무도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지 않을 것이라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볼보는 여러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목표를 향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올해의 단계는 Volvo의 트윈 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XC60 및 S90 세단 으로 확장하고 전체 Volvo 제품군에 제공되는 고급 안전 기능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자율 기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여전히 대부분 예테보리의 문 뒤에 있습니다.


새로운 소식
XC60은 2008 년부터 양산되었으며 올해 업데이트는 2013 년 이후 처음으로 새로 고침되었습니다. 2018 년 모델부터 XC60은 90 시리즈 대형 차량과 공유되는 Volvo의 Scalable Product Architeƒcture 플랫폼을 기반으로합니다. . 2018 년 모델에 새로 도입 된 T8 트윈 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은 XC60과 함께 두 가지 가솔린 엔진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8 XC60의 다른 새로운 기능으로는 볼보의 9.3 인치 Sensus Connect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및 제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이 대형 스크린은 태블릿 제스처를 사용하며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XC60은 또한 Volvo의 Pilot Assist 반 자율  주행 시스템 및 기타 여러 관련 안전 기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트림 레벨 및 기능
새로운 XC60은 3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되며 모든 트림은 T8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과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기본 트림은 모멘텀 (Momentum)이라고하며 넉넉한 시설을 갖춘 패키지입니다. Momentum 구매자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를 지원하는 LED 헤드 라이트 및 미등, 파노라마 문 루프, 18 인치 휠, 가죽, 9.3 인치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 , 8 인치 운전자 정보 표시, 10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리어 파크 어시스트 카메라, 전원 테일 게이트 및 대부분의 제조업체의 선택적 안전 패키지와 동일한 표준 안전 패키지. Momentum 트림 XC60은 모든 리베이트 및 수수료가 적용된 후 $ 48,893에서 시작합니다.

2018 년 모델에 새로 도입 된 T8 트윈 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은 XC60과 함께 제공됩니다.

스포츠 트림은 R-Design이라고하며 19 인치 휠, 스포츠 시트, 패들 시프터, 열쇠가없는 출입구, LED 안개등, 12.3 인치 운전자 정보 표시 및 GPS 내비게이션과 같은 성능 관련 기능 목록을 추가합니다. R-Design은 Momentum보다 $ 3,300의 프리미엄이며 $ 52,193입니다.럭셔리 트림은 Inscription이라고하며 19 인치 휠, 리얼 우드 트림, 열쇠가없는 출입구, LED 안개등, 12.3 인치 운전자 정보 표시, 내비게이션 및 글러브 컴 파트먼트의 에어컨 콘센트를 포함합니다. 비문은 $ 52,693의 Momentum 트림보다 3,800 달러의 프리미엄입니다.

볼보의 트림 워크에서 주목할 점은 기본 모멘텀 트림과 상단 비문 패키지 사이에 4,000 달러 미만의 차이가 있으며 R- 디자인이 비문 바로 아래에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 트림과 상단 트림 사이의 차이가 10 %에 불과하기 때문에 XC60을 더하지 않을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새로운 XC60을 살펴보면 스타일링은 이전 세대의 연속이며 항상 멋진 차량이었습니다. 크로스 오버 SUV를 좋아한다면 XC60은 시장에서 가장 멋진 제품 중 하나입니다.

기술 개요
큰 기술 뉴스는 대시 보드 센터 스택의 9.3 인치 Sensus Connect 화면입니다. 이것은 이전 세대의 삽입 화면에서 크게 업그레이드 된 것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태블릿 스 와이프 및 핀치 제스처를 제공하며 볼보가 화면을 4 개의 독립적 인 섹션으로 분할하여 필요한 모든 제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Apple CarPlay 또는 Android Auto 인터페이스를 4 개의 섹션 중 하나에 배치 할 수도 있으므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전체 화면을 전화기로 넘길 필요가 없습니다. Sensus Connect 시스템은 4G / LTE 연결을 제공하며 승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차에 Wi-Fi 핫스팟을 생성합니다. Sensus Connect는 Pandora , Spotify , Glympse, Local Search, Yelp, Weather 및 Wiki Locations 등의 자체 앱 제품군도 제공합니다 .

기본 Sensus 화면은 8 인치 또는 12.3 인치 드라이버 정보 디스플레이 및 전면 유리의 옵션 헤드 업 디스플레이와 상호 작용합니다. 운전자에게 내비게이션, 인포테인먼트 및 기본 정보를 모두 미러링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